PROJECT ROOMBRAND CONSULTANCY
PROJECTS ALL

All    Interview    Column    Essay
19[얼굴없는 작업자들] Ae Office 2부Interview
Oct.09.2024

18[얼굴없는 작업자들] Ae Office 1부Interview
Oct.09.2024

17[사물의 재구성] EP.3 운동화의 재구성
Essay
Oct.09.2024

16[기획자의 시선] 혼란은 끝났다.Column
Sep.29.2024

15[얼굴없는 작업자들] Passage(파사쥬) 2부Interview
Apr.16.2024

14[얼굴없는 작업자들] Passage(파사쥬) 1부
Interview
Apr.16.2024

13 [기획자의 시선] 지독한 가면 놀이는 이제 그만Column
Apr.06.2024

12[기획자의 시선] 마케팅과 브랜딩, 그 모호함에 대하여
Column
Feb.27.2024

11[사물의 재구성] EP.2 욕조의 재구성
Essay
Apr.06.2024

10[사물의 재구성] EP.1 라디오의 재구성Essay
Jan.25.2024

09[사물의 재구성] 프롤로그: 취향이 없어도 에디터를 계속할 수 있을까Essay
Dec 29.2023

08[기획자의 시선] 어이가 없는 퍼스널 브랜딩Column
Jul 23. 2023

07[기획자의 시선] 철학 없는 물질은 공허하고, 물질 없는 철학은 무력하다.Column
Jun 07.2023

06[기획자의 시선] 뻔뻔해지기 시작한 사람들Column
Jun 07.2023

05[기획자의 시선] 작은 브랜드 전성시대Column
Jun 07.2023

04[기획자의 시선] 이제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Column
Jun 07.2023

03[기획자의 시선] 우리는 광고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Column
Jun 07.2023

02[기획자의 시선] 조작된 세상Column
Jun 07.2023

01[기획자의 시선] 들어가는 말: 지극히 개인적인 시선Column
19 Jun.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