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ONTACT
CULTURE

바야흐로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노동의 가치는 점점 변화되어 가고, 욜로・디지털노마드・파이어족・다운시프트족 등 새로운 개념의 업무 방식과 예상치도 못했던 직업 가치관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과연 우리는 언제까지 일할 수 있을까요?

바야흐로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노동의 가치는 점점 변화되어 가고, 욜로・디지털노마드・파이어족・다운시프트족 등 새로운 개념의 업무 방식과 예상치도 못했던 직업 가치관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과연 우리는 언제까지 일할 수 있을까요?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비슷해지고, 고객들은 더 이상 쉽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제는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디지털 환경이 더욱 고도화되고, 시장 참여자들이 계속해서 성숙해짐에 따라 더이상 어설픈 눈속임이나 상술은 통하지 않습니다. 이제 고객들은 마약 베개가 생각만큼 편하지 않다는 사실을, 페로몬 향수가 이성을 유혹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룸은 브랜드의 론칭부터 성장까지 통합적으로 수행하는 브랜드 컨설팅 &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기능적 대행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파트너로서 보다 깊숙하게 침투하여 함께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최종적으로 우리는 브랜드 빌더로서 다수의 브랜드를 거느리는 지주 회사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FREE AGENT

탁월한 프로페셔널리즘을 기반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일하는 업무 방식를 지향합니다. 현재는 프로젝트 단위로 계약을 맺어 업무를 수행하는 TF팀 방식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프로페셔널리즘을 기반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일하는 업무 방식을 지향합니다. 현재는 프로젝트 단위로 계약을 맺어 업무를 수행하는 TF팀 방식으로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비슷해지고, 고객들은 더 이상 쉽게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제는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시대입니다. 디지털 환경이 더욱 고도화되고, 시장 참여자들이 계속해서 성숙해짐에 따라 더이상 어설픈 눈속임이나 상술은 통하지 않습니다. 이제 고객들은 마약 베개가 생각만큼 편하지 않다는 사실을, 페로몬 향수가 이성을 유혹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룸은 브랜드의 론칭부터 성장까지 통합적으로 수행하는 브랜드 컨설팅 &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기능적 대행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파트너로서 보다 깊숙하게 침투하여 함께 브랜드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최종적으로 우리는 브랜드 빌더로서 다수의 브랜드를 거느리는 지주 회사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PARTNERS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외부 파트너십을 적극 활용하여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외부 파트너십을 적재적소에 활용하여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