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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Identity Design

2021 Jun – 2022 Jan

프로젝트 기획. 노인호

디자인. 노인호, 이여름

​사진. T.I.P

프로젝트 요약

①단편적으로 흩어져있던 브랜드 자원(Brand Resources)의 퍼즐을 조합하고 가공하여,

②브랜드의 본질적인 메시지를 발굴해냈습니다.

③이를 논리적이고 일관성 있게 전달될 수 있도록 재해석하여,

④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ISFROM

이즈프럼

브랜드 소개

이즈프럼은 어떤 제품으로도 채워지지 않던 1%를 채우기 위한 해답으로 ‘오일’을 제시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국내 오일 케어 시장의 선입견과 편견을 깨기 위해, 오일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사용 가능한 다양한 텍스처와 성분의 라인업을 선보였습니다.

프로젝트 의뢰

당시 이즈프럼은 브랜드 론칭을 1~2달 가량 남긴 상태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줄 마케팅 에이전시를 찾고 있었습니다. 내부 전문 인력의 부재로 브랜드 운영의 대부분을 외주로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었기에,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 회사가 필요했습니다.

키워드 추출, 분해, 조립

이즈프럼은 쓰리 블랜드 오일이라는 메인 제품이 먼저 기획되고, 제품을 담기 위한 그릇으로 브랜드가 생긴 케이스입니다. 따라서 오일이라는 제품이 곧 브랜드가 되어 버렸고, 브랜드보다는 제품 각각의 메시지에 치중되어 있어 일관된 메시지의 전달이 이루어지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우리는 브랜드 내외부에 파편적으로 흩어져 있는 키워드를 분해하고 재해석하여, 새로운 브랜드 미션과 가치 체계를 정립하여 아이덴티티를 재정의했습니다.